회원가입 로그인


고객님 사용후기

제목

2년째 사용중입니다.

작성자 김지원(ip:)

작성일 2009-11-10

조회 2552

내용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온돌라이프 쇼핑몰에 왔더니 제품이 많이 있네요..방배동 사는 김지원입니다.

좋은 제품이 많이 팔리고 있는 것 같아 흐뭇합니다.

저는 2년전에 몸이 안좋아서 편백온열침대를 사가지고 그동안 쭉 사용해 왔는데 건강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항상 피곤함에 몸이 무겁고 허리 어깨 쪽으로 한방치료도 자주 다니고 손발도 항상 차고 한마디로 안아픈데가 없는 약골이였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늘 잠을 잘 못자서 피곤이 쌓이곤 했는데 지금은 거의 5~6시간 자는데도 중간에 안깨고 깊게 자니까 다음날 활동하는데 전혀 피곤하지 않아요. 온도를 따끈할 정도로 올리고 머리를 차게 하는 원리 때문인지 발시린것도 많이 개선됐습니다. 한방물리치료도 거의 잘 가지 않을 정도고요. 어디 장기간 여행가면 잠자리 때문에 고역일 정도로 편백온열침대가 아주 제겐 소중한 보물이 되어버렸네요.

첨에 나무가 좀 갈라지고 소리가 삐그덕 거려서(나중에 오셔서 교정해주셨지만) 적응하기 힘들었는데..제가 원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양이사님께 불편하다고 하소연을 많이 했었는데 잘 듣고 참아주시고 a/s도 해주셔서 늘 미안한 마음이 있어왔는데..감사했습니다. 개발과정을 만화로도 역어 놓셨네요^^잘 읽었습니다. 좋은 제품이니 많큼 번창하실것입니다.  아참1 제게 또하나의 변화가 있다면 제 옆모습이 많이 꼿꼿해진겁니다. 경침사용하고 딱딱한 침대를 사용하다보니 구부정했던 옆모습이였는데 엘리베이터안에서 옆으로 눈돌려서 보면 상당히 어깨랑 등이 펴져 있다는걸 느낍니다. 다른 사람들이랑 비교해보는데 쬐금 제가 더 반듯하다는걸 알겟습니다.

장기간(2년정도)사용하다보니 이제품의 좋은 점을 이제야 많이 느끼고 있어서 두서없이 적어보았네요.

저희부모님것이랑 온열소파 재구매희망합니다.  품질이 더 좋아져 보이는데요. 잘부탁합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