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온돌라이프의 공지사항입니다.

암예방-몸 안이 따뜻해지는 온열요법을 추천합니다.
제목 암예방-몸 안이 따뜻해지는 온열요법을 추천합니다.
작성자 박명숙 (ip:)
  • 작성일 2016-10-11 17:06:27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2661
  • 평점 0점


? 말기암전문의사가 온돌라이프수원을 운영할까요?


10여년전 어느날 갑자기 아버지께서 몸을 덜덜 떨면서 추워서 죽겠다고 하셨습니다. 이상 징후를 직감하고 바로 병원으로 모셨고 폐암 말기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암은 이미 뼈까지 전이되어 조금만 움직여도 매우 아프셨던 것입니다. 평생을 경북 포항에서 사셨던 아버지께서는 서울대병원으로 입원하셨습니다. 아버지가 입원한 대학병원에는 언니가 수간호사로 재직하여 불편 없이 지낼 있으리라 생각하였습니다.


  그러나 기대감은 첫날부터 어긋나기 시작했습니다. 오한이 심했던 아버지께서는따뜻한 뭐라도 달라 하셨습니다.병원에서는 화재위험과 당뇨병을 앓고 계신 아버지가 혹시나 전열기구에 의한 저온화상으로 상처가 나면 악화될 있으니 제공할 없다고 했습니다. 특히 전열기구는 절대 사용할 없다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그때 저는 매우 혼란을 느꼈습니다. 때문에 체온이 떨어져 덜덜 떨고 있는 아버지와 같은 환자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 아버지는 실내 온도를 아무리 올려도 오한으로 고통스러워하셨습니다.통증과 오한으로 아프다고 고래고래 소리 지르시는 아버지를 정작 의사인 나는 지켜보는 방법밖에는 없었습니다.통증으로 찌푸린 얼굴과 치료기간 내내 덜덜 떠는 모습으로 기억되는 아버지는 6개월 동안 투병생활을 하신 결국 고통 속에 돌아가셨습니다.그때부터 암환자 체온저하에 대한 현재의 의료환경의 해결방안을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그후로 집에서 돌침대를 구입하였으나 아이가 다치고 전자파가 많이 나오는 실상을 경험하였습니다. 우연히 알게된 온돌라이프의 무전자파 편백나무온열침대는 전기열선 대신 첨단 히트파이프 기술을 사용해서 국내산 편백나무로 제작된 입니다. 저는 주저하지 않고 전자파가 나오지 않은 히트파이프 기술의 온돌라이프 편백나무 구들목을 구입하였습니다.


  편백나무 제품을 처음 보고 관리가 힘들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생각 외로 관리가 쉬웠습니다. 쏟아진 물은 그냥 닦으면 되었고 커피 같은 액체는 빨리 닦으면 거의 티가 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약간씩 오염이 얼룩은 나중에 사포로 문질려주면 감쪽같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겨울에만 좋은 침대겠구나 싶었는데 다음 해에 장마철을 지나면서 참기 힘든 습기가 약간의 온도만 틀어도 해결되었습니다. 환절기에는 보일러를 가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4계절내내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참으로 신기하게도 기존의 돌침대는 피부부터 뜨거워지지만 온돌라이프 침대는 뼛속과 혈액부터 따뜻해져 포근하면서 쾌적함을 느낍니다.


  온돌라이프 구들목의 장점(무전자파/저렴한난방비/피톤치드/친환경/두한족열등등) 만족한 저희 가족은 각자의 방에 침대를 장만했습니다. 그리고 급기야 온돌라이프의 기술이 들어간 편백에코패시브주택을 짓고 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8년이 지난 현재 전는 온돌라이프의 대리점을 하게 되었습니다.


  온돌라이프 기술이 들어간 제품은 몰라서 사는 사람은 있어도 알게 되면 여러개를 구입하게 됩니다. 오히려 이제야 이런 제품을 알게 되었나 하는 아쉬운 느낌도 있습니다. 사용하신 분들은 늦게 살수록 건강에 손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사용할수록 몸이 가뿐해지고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며 알수록 가성비가 너무나 뛰어나서 이렇게 낮은 가격을 받아도 될까 하고 감탄하게 됩니다. 그리하여 의사이지만 온돌라이프 제품들이 세상에 널리 알려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대리점 사장이 되었습니 .


  지난 10년간 저는 서울북부병원에서 4,300여명의 말기 암환자의 증상을 치료하는 호스피스-완화의료 의사였습니다. 앞으로 10 후에는 많은 환자들의 증상에 가지라도 도움이 되는 의사로 남고 싶습니다.

 

  암환자의 오한과 한기가 해결되어야합니다. 온돌라이프 기술을 적용하면 암을 예방하고 면역력을 높여줄 있다고 몸소 체험하였습니다. 온돌라이프의 온열치료 같은 비약물적 치료를 환자에게 약과 함께 적극적인 활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처음부터 온돌라이프 수원 대리점은 암환자가 서로 위안이 되는 힐링하는 곳으로 계획하였습니다. 진료실만의 의사가 아니라 필요할 위로가 되는 친구처럼 연속적인 도움이 되고 능동적인 생활 속의 의사가 되고 싶기 때문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